Post Search (~2016.08.22)

아프리카TV 돌발영상, BJ커맨더지코 먹방 도중 방송사고

때는 2011년 봄, 아프리카TV BJ커맨더지코와 열혈팬 3위 지코스핀과 집에서 먹쇼를 진행한다.

 

이미 2일 째 같이하고 있지만, 지코스핀은 커맨더지코와 있는 것이 영 불편하다. 드블코 폭행사건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지코스핀이 있을 때 일어난 방송사고다

 

한 손으로 술잔을 받으면 안 된다는 철칙을 까먹고 얼떨결에 해버리는데.. 과연 지코스핀은 어지러운 상황 속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신고


Tags : , , ,

/ Comments 27

  • 이전 댓글 더보기
  • ㅁㅁ

    다 좋은데 이새낀 드블코사건때 드블코한테. ㅗㄹ직히 사과했어야댐 인간이라면

    댓글 / 수정

  • 콜린

    존나 너무한다 점마 상대는 지 조카뻘되는 애새끼인데 저게 뭔 큰죄라고 ㅈㄴ무섭게 다루냐 ㅋㅋ 열혈팬한테 최소 저러면 안되지 폭력배처럼 심각하다 방송에서 대놓고 빠따준비하고 험악하게 인상일그리고 쌍욕하는걸 보면 방송끄면 빠다로 죽일가능성도 배제할수없다 지코방송 웃기기야 웃긴데 술마시면 저런 양아치로 변해버리다니 ㅋㅋㅋ

    댓글 / 수정

  • 지코사과해라

    맨날 냄비 냄비 좆지랄하더니만 그런거나 밝히고 솔담배나 빨기만하는 양아치새끼가 맞네 ㅋㅋㅋ 저런새낀 빠따로 정신교육좀 해야 정신차릴듯 맨날 아는게 냄비지랄이랑 술만 처마시니까 인성이 저따위인거지 ㅂㅅ새끼 ㅋㅋㅋ 지보다 쌘놈만나면 꼼짝도 못할새끼가 ㅉㅉ 한심스러운새끼 저런병신이 평생 여자가 있기나하려나 인성이 저따위인데 참... 결혼하고 지아들새끼랑 먹방할때도 술마시고 저러고도 남을새끼이름도 박광우?? 좆같이지어가지고 이름도 존나 음식개처먹게생긴이름같아가지고 생긴것도 좆같이생기고 어휴 저런놈 맨날 냄비냄비지랄하면서 후리고나 다닐듯 ㅋㅋ 평생결혼못하지 아니? 결혼하되 가정폭력이 훤이 보이고 드러난다

    댓글 / 수정

  • 김지민하트

    별풍쏴주고 했으면 대접이라도잘해줘야지 솔직히나저거보고 실망했다.
    보는나도 무서웠고

    댓글 / 수정

    • 부도덕한현실

      지코란 사람 참 어떻게 보면 무섭네요 샷건 치고 빠따질하는건 그래도 시청자의 재미와 컨텐츠를 위한건줄알고 여태껏이해하며 봐왔지만 저건 너무하단 생각이 드네요 게스트가 어리고 열혈팬이고 그러면 최소한 형으로써 따뜻해야되는게 정상아닌가?? 조카뻘 되는 애한테 나잇값 못하는 어른이 되면 안되지

      수정

  • 우기명이다

    저런 양아치새끼가 아프리카 방송을 하고 있다는게 시청자 입장으로서 매우 불편하다.
    상남자거리고 허세떨고 없는 이야기 지어내면서 웃음을 만들어내는 것도 참 한심해보인다.
    자기를 먹여 살려주는게 열혈팬인데 고맙다고 말하기는 커녕 저따구로 대하니 욕 오지게 먹을만 하지.
    양아치새끼. 이 방송 절대로 다시는 안본다.

    댓글 / 수정

    • BlogIcon 내가진짜우기명이야

      야이런 ㅅㅂ련아 나 아프리카아이디 gkdldkssud34 :우기명이다인데
      너ㅅㅂ련 내안티냐? 지능적으로 형님올라온글에 개줫같이 닉도용해서 글싸지른거봐라

      수정

    •  

      내가진짜우기명이야 님 아프리카아이디나 이곳이 전부 닉이 다를수도있지 아프리카티비에서 쓴다고 이곳에서 쓰지말란법 있습니까? 만약 예를들어서 대통령이름이 홍길동이면 전세계의 홍길동이 전부 대통령이겠네요? 하 어이가없어서;

      수정

  • 지코병신

    와... 가오 쩐다 ㅋㅋ 백수새끼가 왜 열혈팬한테 지랄이야 나가디져라

    댓글 / 수정

  • 병신

    가오만잡고 존나쳐맞아바야 정신차리나 디져라 사람에게 저게머냐 호구지

    댓글 / 수정

  • no3miggi

    2011년 봄에 있었던 일입니다

    댓글 / 수정

  • 솔개보지

    에휴 좆같은년 허세쩌네 ㅉㅉ

    댓글 / 수정

  • 호갱들의천국

    중요한건 아직도 이런넘 방송 보는 호구들이 있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 수정

  • ...

    진짜 저렇게하는거 꼴불견이다. 조카뻘 앉혀놓고 씨빨놈 개새끼 손찌검하는동작취하고 근데 보는 나는 왤케재밌찌

    댓글 / 수정

  • 병신새끼 ㅋㅋㅋ

    지금도 성격 좇병신같아서 안보는데 저때는 아주 싸이코새끼였구만..

    댓글 / 수정

  • asd

    명불허전 박광우

    댓글 / 수정

  • BlackCod

    저 새끼 그냥 죽어라 비제이치고 병신보다 못하냐 니가 그러고도 대한민국사람은 맞냐? 그냥 다른나라인민가서 우리나라에 오지마라

    댓글 / 수정

  • zz

    여기 씹선비왜케많냐 재미로보면되지ㅋㅋㅋ

    댓글 / 수정

  • dd

    그럼 니가 저 열혈팬이되어 저 자리에 있었다고 생각을해봐~그순간에 이런댓글보고 씹선비새낑ㅋㅋㅋ 형님제가한손으로따랐어요 ㅎㅎㅎㅎ ㅃㄹ때려주세요 ㅎㅎ ㅎ하겟냐? 이븅신이

    댓글 / 수정

  • tlss15978

    BJ지코, 너무한거 같다..
    열혈팬이 찾아와서는 같이 먹방하고 있는데,
    그정도 실수한거면 봐줄수도 있는거지 왜 저래..
    열혈팬 분이 실수한거 가지고 저러는거 왜저러는지..
    본인은 실수 안하시나 봐요..?

    댓글 / 수정

  • ds

    문제는 저 장면이 하필 방송으로 진행됐다는거지... 방송없이 하면 몰라도

    댓글 / 수정

  • BlogIcon 김태혁

    병ㅡ신이거보고씹선비라는새ㅡ끼들은사람새끼냐?ㄹㅇ사람상처받을수잇는거야병신새끼들아알고씨부려죽여버리기전에;

    댓글 / 수정

  • 네다씹선비 오유일베충~~~

    댓글 / 수정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