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BJ김택용 방송 도중 장애인 비하 '정지 처분'

아프리카TV BJ김택용이 방송 도중 장애인 비하 관련 언급을 해 정지 처분을 받았다.

 

최근 BJ김택용은 시청자와 전화데이트를 하던 도중 정인 성대모사를 한 시청자에게 '정인이 아니라, 장애인 같은데?'라고 언급해 논란이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다.

 

발언 직후 최근 장애인 관련 논란에 예민한 시청자들이 '장애인 비하, 영구정지'라는 채팅을 올리기 시작했고 당시 BJ김택용도 당황하며 장애인 비하가 아니라고 언급했지만, 결국 정지 처분을 받았다.

 

 

현재 정지 기간에 대해 여러 언급이 나오고 있지만, 7일 정지 처분이 유력해지고 있다. 이번 제재에 네티즌들은 '당시 방송 내용을 봤는데 장애인 비하 의도는 전혀 없었다. 시청자들의 물타기 때문에 오히려 심각해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인 반면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아프리카TV 장애인 비하에 대해 엄격 처벌은 당연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한편 최근 리그오브레전드 BJ악시 또한 방송 도중 장애인 비하 언급으로 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신고


Tags : , ,

/ Comments 24

  • ???

    ㅜㅜㅜ

    댓글 / 수정

    • 김이브 키스사진 강제공개한 악성모기가 누구?

      장애인 비하하고 처벌 안받은 BJ가 있다는데 누구인가요?
      원조 우기기, 과대포장하기, 허위날조하고 세뇌하기로 타BJ와 분쟁을 유도하는 악질 인성이고
      매일 누구를 빨아먹을지만 생각하는 악성모기라던데요.

      수정

  • ㅇㅇ

    슈기도 좀 정지시키자

    댓글 / 수정

  • 11

    너도 한번장애인되바라 그러고 비난하는지 보고싶다.

    댓글 / 수정

  • ㅇㅇ

    습관인데 습관이 무섭네 장애인 전체를 싸잡아서 욕하려고한 의도는 분명 아닐텐데 그놈의 말하는 습관이 문제야

    댓글 / 수정

  • samposa

    요즘 장애인 비하가 왤케 유행이여

    댓글 / 수정

  • ㅇㅇ

    장애인 언급은했지만 의도는 없었다

    댓글 / 수정

  • ㅇㅇ

    아니 사건에 대해 보도를 하려면 어떤 발언을 했는지는 조금이라도 적어주세요.

    댓글 / 수정

    • ㅁㅁ

      기사 한 글자 씩 다시 읽어보세요

      수정

    • ㅇㅇ

      ㅁㅁ님 기사 처음 올라왔을 땐 안 적혀져 있었습니다..

      수정

  • 슈가

    슈기는 안당하냐 ㅋㅋㅋ 어이가없네

    댓글 / 수정

  • 지코

    어서와~
    내 라인에 들어온걸 환영해~

    댓글 / 수정

  • 111

    씨발 병신같은걸 병신같다고도 못하냐 그냥 통상적으로 쓰는거지 그게 장애인비하까지 연결이 되야되는건가

    댓글 / 수정

    • ㅇㅇㅇㅇ

      로각좁....

      수정

  • 그럼 그냥 ㅄ같다고 하면 되지 장애인 언급은 왜함? 이런 사건이 처음도 아닌데 배우질 못했네 ㅉ

    댓글 / 수정

  • 장애인 비하가 일상인 헬조선 오늘도 살맛납니다~

    댓글 / 수정

  • ㅇㅇ

    사기를 쳤지만 사기를 칠 의도는 전혀 없었다

    댓글 / 수정

  • ㅁㅁ

    절대 금지어: 장애인

    댓글 / 수정

  • ㄴㄴ

    "병신" 이란 단어도 금지시켜야 한다. 이건 아예 장애인 비하를 바탕으로 깔고 있는 아주 질낮은 단어인데 오히려 이 단어에는 운영자나 시청자나 관대하게 인식한다.

    댓글 / 수정

    • ㄴㄴ

      '개새끼'란 단어도 금지시켜야 한다. 이건 아예 부모님 비하를 바탕으로 깔고 있는 아주 질낮은 단어인데 오히려 이 단어에는 운영자나 시청자나 관대하게 인식한다.

      수정

    • ㅇㅇ

      "욕설" 자체를 금지시켜야 한다. 이건 아예 상대방 비하를 바탕으로 깔고 있는 아주 질낮은 언어인데 오히려 이 단어에는 운영자나 시청자나 관대하게 인식한다.

      수정

  • 좡애인

    장애인을 장애인같다고도 못하는 헬좆센ㅋㅋㅋㅋ 씹선비들 대단하다 씨벌럼들ㅋㅋㅋㅋㅋ

    댓글 / 수정

    • ㅇㅇ

      씨발 헬센징이 우가우가가 아닌 다른곳에서 장애인비하하면 거 헬조센놈들은 차별 죨라심하다면서 거품쳐물꺼면서 이중잣대 오지구요

      수정

  • BJ들 방송매너좀

    시청자들도 문제지만 아무리 개인방송이라도 의식 좀 하면서 해야하는데...

    댓글 / 수정

티스토리 툴바